회사소개

Workman® HD (07369)

이미지
Workman® HD (07369)

  • 17kW (23hp) Kohler® 엔진
  • 이륜구동
  • 1,364kg의 적재 총량
  • 1,587kg의 견인 용량
  •  

    *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큰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.
    이미지
    다재다능함

    다재다능함

    Workman®은 운반이나 견인 작업 외에도 757L 스프레이어, Vicon® 살포기, 1/3 수직 플랫폼 리프트, Patriot® 에어리얼 리프트 및 배토기 등의 부속장치를 사용하여 다양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. 캐노피, 접이식 앞 유리, 다양한 조명 키트, 디럭스 하드 캡, 다양한 플랫베드, 4-포스트 ROPS, 자동 테일게이트 릴리스, 후방 PTO 등 수많은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용도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.

    이미지
    쾌적한 작업(HD)

    쾌적한 작업

    HD 시리즈는 우수한 승차감뿐만 아니라 보기 쉬운 계기판, 넓어진 레그룸, 무전기/음료수 거치대, 닿기 쉬운 제어 장치 및 넓은 보관함이 특징입니다.

    이미지
    디스크 브레이크

    디스크 브레이크

    사륜 유압 디스크 브레이크는 재래식 드럼 브레이크보다 더 높은 제동력을 발휘하며 더 쉽게 정비할 수 있습니다.

    이미지
    Ride Quality

    Ride Quality

    서로 반대로 작용하는 듀얼 코일 스프링과 듀얼 쇽 업소버가 달린 이중 A-프레임 두 개로 구성된 독립식 프런트 서스펜션 덕택에 프런트 서스펜션 트래블(suspension travel)은 5.75인치(14.6cm)에 달합니다. 리어 서스펜션은 DeDion 리어 액슬, 듀얼 독립 리프 스프링 및 쇽 업소버로 구성되어 있으며 서스펜션 트래블은 3인치(7.6cm)입니다. 이점으로는 쾌적함, 안전, 피로 절감, 생산성 및 효율성 향상을 들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이미지
    DeDion 리어 액슬

    DeDion 리어 액슬

    DeDion 리어 액슬 기술은 모든 적재 부하로부터 엔진, 변속기 및 메인 프레임을 격리시켜 이들 주요 구성 요소에 압박이 가해지는 것을 방지하는 자동차 기술로 I-빔 설계를 통해 우수한 수직 적재 능력을 자랑합니다. I-빔이 건설 업계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는 이유도 바로 이 때문입니다.

     

    이미지
    전방 충격 범퍼

    전방 충격 범퍼

    특별하게 설계된 합성 범퍼로 에너지를 흡수하는 7개의 크러시 존 콘(crush zone cone)을 통해 가득 적재된 상태에서 최대 4.8km/h의 충격에 영구적인 외형 변형 없이 버팁니다.

    이미지
    단단한 프레임

    단단한 프레임

    Workman®의 전방 스페이스 프레임은 다차원 혹은 트러스 구조로 설계되어 거친 지형에서 우수한 강도와 비틀림 강성(torsional rigidity)을 자랑합니다. 후방 프레임은 C-채널 구조를 채택하여 무거운 짐을 나를 때 우수한 강도를 제공합니다.

     

    이미지
    공랭식 엔진

    공랭식 엔진

    23 Hp (17 kW) 공랭식 휘발유 Kohler 엔진은 경제적이며 대다수 작업을 너끈히 해낼 수 있습니다.

    이미지
    동급 최대의 적재 능력

    동급 최대의 적재 능력

    Workman® HD 차량의 적재 총량은 1,364kg로 업계 최대를 자랑합니다.